[굿어스데이터] 2019년 상반기 고객초청행사 후기

화사한 봄을 맞아 저희 회사에서는 지난 4 25() 금년 첫 고객 초청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이 번 행사는 여느 때와는 다르게 고객 분과 함께 과업으로 쌓인 스트레스도 풀 겸 접근성이 좋은 강남 메가박스에서 영화 행사로 준비했습니다.

 

복잡한 극장에서 길 안내를 위해 세워놓은 행사장 안내 표지판

 

다행히 복잡한 극장 내에서도 많은 고객께서 무사히 도착하셨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느 때보다 많은 60여분의 고객께서 참여하였습니다.

 

사장님의 인사말

 

첫 번째 세션은 한국오라클의 심철환 부장께서 새롭게 강화된 오라클 클라우드 Gen2의 소개와 함께 국내에 들어올 오라클 데이터 센터에 대해 발표해 주셨습니다.

 

데이터 바우처 지원사업

 

두 번째 세션은 이번에 저희 회사의 신규 사업 아이템인 데이터 바우처 지원 사업에 대한 소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수요 기업에 필요한 데이터를 공급 기업으로부터 제공 받아, 수요 기업에서 활용이 가능한 형태로 가공하는 사업으로, 다소 생소한 개념이지만 발표자인 저희 회사 박용진 부장이 수고해주셨습니다.

 

 

세 번째 세션은 저희 회사의 엔지니어/컨설턴트인 이경오 과장이 오라클 신 버전 업그레이드의 유의 사항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해당 세션에서 발표된 주제는 저희 회사에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면서 이슈가 되었던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의 업그레이드를 고려 중이신 고객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세션 후 간단한 경품 추첨과 아웃백 도시락으로 저녁식사를 한 후..

 

 

어쩌면 본 행사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 관람이 시작되었습니다. 행사 전용관의 다소 불편한 좌석과 긴 상영시간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께서 끝까지 남아 자리를 지켜주셨습니다.

 

화제작 답게 이번에 상영한 어벤저스 : 엔드게임은 화려한 시각 효과와 액션, 스토리로 어벤저스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였습니다.

 

각종 과업으로 많이 바쁘신 와중에도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굿어스데이터 #GoodusData #초청행사#데이터#data

 

"People make a better world with Data"

[Written by GoodusData / 굿어스데이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