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어스데이터] 2018년 상반기 DB고객초청 세미나(클라우드와 데이타)

지난 2018 517() 삼성동 오크우드 5층 프리미어룸에서 굿어스데이터 오라클 고객을 위한 초청 세미나를 가졌습니다.

 

15개사 27명이 참석하셨고, 오라클과 굿어스데이터 각 2개의 세션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사회는 데이타본부 전문 MC인 기업영업팀 윤광수 팀장이 맡았고 환영사는 기술사업부를 이끌고 있는 이진철 전무께서 수고하셨습니다.

 

기업영업팀 윤광수 팀장
기술사업부 이진철 전무

 

세미나실 내부

 

첫번째 세션은 오라클 박래성 상무께서 OMC(Oracle Management Cloud)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OMC는 클라우드 및 빅데이터 기반 IT운영과 분석을 위한 솔루션으로 통계적 모델을 통해 직관적 분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한국 오라클 윤영호 영업대표

굿어스데이터는 "Cloud Data Service 구축사례"와 "오라클 데이타베이스 운영 TIP" 을 소개하였습니다.

 

 

기업영업팀 현문환 부장          Data기술팀 신범석 과장              Data기술팀 정철우 팀장

 

발표를 맡아 주신 다섯분께 늦었지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세미나 후미에 진행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IT관리자에게 현재의 문제점을 질문했을때 3가지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첫번째는 '데이타 보안', 두번째는 '백업 및 리커버리', 마지막으로 세번째는 'DB12c 업그레이드'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밖에 'IT자원 통합' '가상화'에 대한 것도 있었지만, 모두 굿어스데이터 기업영업팀과 상의하시면, 문제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시급한 IT 관련 문제 해결사항들'

 

이상으로 서울에서 있었던 굿어스데이터 DB고객 초청 세미나에 대해 적어 보았습니다.

 

다시한번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굿어스데이터 #GoodusData #DB기술노트 #Oracle #Oracle DB #굿어스데이터 DB고객 초청 세미나#세미나

 

 

"People make a better world with Data"

[Written by GoodusData / 굿어스데이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