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어스데이터] FY19 Oracle Korea Partner Forum

지난 8월16일(목) 양재동 엘타워에서 "FY19 오라클 코리아 파트너 포럼"이 있었습니다.

 

오라클 회계연도 기준은 531일 입니다. FY19 61일 부터 시작되며, 금번 행사에서는 오라클의 FY19 비지니스전략과 비전에 대해 이야기 하였습니다.

 

이번 포럼에서의 화두는 Autonomous 였습니다.

 

Autonomous는 앞으로 90%이상의 엔터프라이즈 어플리케이션에 AI가 탑재될 것이고, 50% 이상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를 Autonomous Data로 관리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미 오라클은 Autonomous 기술을 활용한 Cloud Service를 출시하였고, 대표적인 ADW ATP가 있으며, 점차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에도 도입되고 있다고 합니다.

 

* ADW(Autonomous Data Warehouse : 자율주행 데이터웨어 하우스)

* ATP(Autonomous Transaction Processing : 자율주행 OLTP)

 

마지막으로 FY18 Best Partner Award가 있었는데, 굿어스데이터는 Cloud PaaS, IaaS Sales 부문에 현문환 영업대표가 수상하였습니다.

 

오라클의 대표 파트너인 굿어스데이터는 앞으로도 계속 데이터베이스 강자의 자리에 머물며 고객과 함께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굿어스데이터 #GoodusData #오라클 파트너#오라클 파트너 포럼 #오라클 파트너 어워드 #오라클 #ORACLE

 

 

"People make a better world with Data"

[Written by GoodusData / 굿어스데이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