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어스데이터] 부산 오라클 DB고객초청 행사(후기)

 

지난 621() 부산에서 영남지역 굿어스데이터 고객을 위한 오라클 행사가 있었습니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 행사로, 오라클의 "차세대 인프라 관리방안 OMC(Oracle Management Cloud)" "오라클 솔루션 운영 TIP과 사례" 그리고 "클라우드로의 DB이전"에 대한 내용으로 3시간동안 진행 되었습니다.

 

DATA영업팀 정봉수 차장
세미나 내부

특히, 클라우드로의 DB 이전(Migration)에 대한 많은 관심과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의 질문이 많았습니다.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비지니스를 담당하고 있는 현문환 부장은 다음과 같은 해법을 제시 하였습니다.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데이터베이스 이전 시, 가장 고려해야 할 사항은 성능과 안정성 이라며, 고객이 사용 중인 어플리케이션과의 연관성에 따라 많은 변수를 가질 수 있다" 고 합니다.

따라서, "컨설팅은 꼭 필요하며, POC를 통한 성능과 안정성을 검증해야 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클라우드 현문환 부장

 

준비기간이 짧아 아쉬움이 많은 행사였습니다. 그래서 굿어스데이터는 11월에 두번째 행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좀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준비해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행사에 참여해 주신 고객, 그리고 참석하지 못했지만 굿어스데이터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행사에 가장 관심 많았던,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에 대한 소개자료를 첨부합니다.

 

Goodus Cloud Data Service_180619 (1).pdf
2.19MB

 

 

#굿어스데이터 #GoodusData #굿어스데이터 부산고객 초청세미나 #부산지역 오라클 #Oracle #세미나

 

 

"People make a better world with Data"

[Written by GoodusData / 굿어스데이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