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Oracle CloudWorld 2019


안녕하세요. 굿어스데이터 입니다.

 오늘 1월29일(화) 삼성동 파르나스에서 Oracle CloudWorld Seoul 2019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전시장 1층>

<행사장 내부>

<행사장 입구>

<행사장 로비>

한국오라클은 국내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을 위한 2세대 데이터센터를 빠른시일에 오픈하고, 보안과 안정성을 강조 한 이용요금을 책정,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2세대 데이터센터는 보안이 강조된 데이터센터로 사용자와 클라우드 관리를 물리적으로 분리하여 구조적인 보안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물리적 망분리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특히, 놀랄만한 것은 오라클은 자율주행DB에 대해 서비스 레벨(SLA) 99.99%를 보장한다고 하며, 자율주행으로 발생될 수 있는 갑작스러운 사고와 반응을 위한 빠른 판단을 위한 DB의 중요성이 매우 큰데, 오라클이 서비스레벨 100%에 가깝게 자신하는 것을 보면 대단한 것 같습니다. 

<굿어스데이터 부스>

<굿어스데이터 부스>

굿어스데이터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를 클라우드 환경으로 안전하게 이전하고 관리 할 수 있는 모니터링 서비스를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서비스 이름은 "Argos"

Argos는 그리스로마 신화의 인물로 그리스의 한 지역 아르고스를 창건하고 다스렸던 왕으로, 제우스의 피를  물려받은 최초의 인간이라고 합니다.

굿어스 Argos는 오픈소스 기반의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가 직접 설계, 개발하여 현장의 NEEDS가 잘 반영되었다고 볼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화면을 클릭하여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클라우드 서비스와 Argos>

이상으로 간단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댓글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굿어스데이터 #GoodusData #오라클 클라우드월드 #Oralce Cloudworld #Argos


"People make a better world with Data"

[Written by GoodusData / 굿어스데이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