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할땐!!! - 아름다운 제주도 여행기 :)

굿어스데이터 블로그 "데이터 Life" 게시판은 취미, 여행, 맛집 탐방, 관심사 등을 중심으로

굿어스데이터 직원들의 근무시간 外 즐거운 삶에 대한 내용이 기고 됩니다.

 

 

이번글은 그 여섯 번째로,

Data기술팀 김성용사원의 의 제주도 여행기 입니다 : )

 


안녕하세요!!

굿어스데이터 기술팀에서 Oracle파트에서 일하고 있는 김성용사원 입니다.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영혼을 살찌우는 제주도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는 국내에서 대표적인 휴양지 중에 한곳으로 다양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이 있지만, 빠르고 최근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비행기를 이용하여 다녀왔습니다.

 

 

 

1일차

 

설레는 마음을 갖고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에 뒷모습 한컷 !!

 

 

 

<유재덕의 산양산삼 해물라면>

 

제주도에 도착해서 주린 배를 잡고, 저녁을 먹고 바다를 구경하기 위해 이호테우 해변으로 달려갔습니다!

 

- 위치와 메뉴 및 가격정보

 

라면에 각종 해산물이 들어가있는 라면(매운맛,순한맛)과 산삼김밥입니다.

 

 

<이호테우 해변 조랑말등대>

 

저 등대가 이호테우 해변의 상징물이라고 합니다.

 

꽤나 먼곳에서도 보이는 이 두 말 등대는 이호태우 해변의 랜드마크가 아닐까 하는데요,

제주의 조랑말을 형상화해서 만든 등대로, 빨간말과 하얀말이 두마리가 각각 이호항의 안쪽 방파제와 바깥 방파제에 한마리씩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이 등대는 푸른 바다 배경과 잘 어울려 많은 사람들이 제주의 풍경과 추억 사진을 찍기 좋은 곳으로 즐겨찾고 있다고 하니 다들 한번쯤 가보셔서 예쁜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신다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바다와 함께한 사진>

 

해변을 걸으면서 잘 나온다는 45도 시선으로 한 컷 찍었습니다^^

 

 

 

2일차

 

2일차는 날씨가 약간 흐려서 걱정했지만 다행히 비는 오지않아 많이 즐겁게 관광을 했는데요,

관광하기전에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자 아점으로 냉돈까스와 해물짬뽕을 먹고 제주도 녹차밭으로 향했습니다.

 

제주도에 다녀와서 느낀점은 제주도의 음식은 항상 저를 실망시킨 적이 없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you - 냉돈까스 해물짬뽕>

 

- 위치와 메뉴 및 가격정보

 

음식점 이름이 봉you입니다^^ 대표메뉴는 흑돼지돈까쓰에요.

저는 날씨가 너무더워서 냉돈까스와 한치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 녹차밭, 오설록 구경을 했습니다.

 

 

<오설록>

 

- 위치정보

 

관광객이 굉장히 많은만큼 주차공간도 넓었습니다. 또한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았어요.

 

<오설록 티뮤지엄 입구>

 

제주 오설록!!! 유명한 곳 이죠~

 

제주 오설록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서광 차밭과 맞닿아 있는 오설록 티뮤지엄은 아모레퍼시픽이 차와 한국 전통차 문화를 소개하고, 널리 보급하고자 20019월에 개관한 국내 최초의 차 박물관이라고 합니다.

동양과 서양,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문화공간으로 세계적인 디자인 건축 전문사이트인디자인붐이 선정한 세계 10대 미술관에 오를만큼 안팎으로 아름다운 풍광을 뽐내는 티뮤지엄은 연간 150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제주 최고 명소이자 문화 공간이라고 하는데요, 역시나 관광객들도 매우 붐볐습니다.

이곳에는 티 뮤지엄, 녹차밭 이 있는데요. 티 뮤지엄에서는 제주도 녹차밭에서 재배한 녹차잎으로 만든 티(Tea), 화장품, 음료 등 다양한 상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있습니다.

 

 

<제주도 녹차밭>

 

두말할 필요 없이 정말 유명한 곳이죠, 정말 사진 찍는 분들이 많아서, 사람이 없는 풍경을 찍기란 불가능 했습니다.

저도 여기서 개인 소장용 사진을 많이 찍어서 그날의 추억을 많이 남겼습니다.

 

 

<오설록 카페>

 

 

사진도 열심히 찍고 관광을 하면서 지치고 당이 떨어져가는 것을 느낄 때 쯤에

오설록카페에 방문하여 녹차라떼, 녹차아이스크림, 녹차롤케익, 녹차다쿠아즈(?) 등등 굉장히 다양한 종류에 먹거리를 절대 지나치치 않고 한번씩 맛을 보면서 체력을 충전하며 쉬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녹차시리즈와 오설록 카페이지만, 역시 제주도라 그런지 왠지 더 맛있는 기분이었습니다. ^^

 

 

호텔에서의 밤

 

저는 마지막날 제주도여행기념으로 제주국제공항 근처에 있는 롯데시티호텔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롯데시티호텔 제주 >

 

- 위치 정보 및 편의시설

 

롯데시티호텔 투숙객에게는 루프탑 수영장, 사우나, 세탁실, 헬스장 등등 여러 편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게 되는데요,

비용도 중문쪽에 비해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투숙평도 매우 우수한 편이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루프탑 수영장>

 

야경이 정말 아릅다웠습니다 ^^

가족, 커플들이와서 SNS에 올릴 사진을 많이 찍구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 컷……

 

 

항상 수온을 적정 온도로 유지하기 때문에 춥지않았습니다. 또한 온수풀과 수영장이 같이있어서 질리지 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23일동안 이호테우 해변, 오설록 녹차밭, 카멜리아 힐, 테디베어 박물관, 쇠소깍 등등 제주도 여러곳을 다니면서 구경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사진도 남겼지만 제주도는 몇번을 가도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도 제주도에서의 힐링 여행 어떠신가요?

 

 

제주도에서 찍었던 사진을 전부 올리지는 못해서 아쉽지만, 맛있었던 음식사진을 올리며.....

 

저는이만 물러가겠습니다.

 

 

 

 

#굿어스데이터#GoodusData#데이터LIFE#제주도#제주도여행#산양산삼#해물라면#산삼김밥#이호태우해변#조랑말등대#제주도맛집#오설록#오설록티뮤지엄#제주녹차밭#롯데시티호텔

 

 

 


"People make a better world with Data"

[Written by GoodusData / 굿어스데이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