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어스데이터] 2018 하반기 오라클고객 초청 세미나(서울)

지난 10월 18일 굿어스데이터(주)는 회사 분할 후 처음으로 오라클 고객초청 세미나를 개최 하였습니다.

세미나의 시작은 "회사분할의 목적"과 "데이터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사람들"이 모인 굿어스데이터(주)가 생각하는 "데이터와 세상 그리고 비지니스의 사상"을 회사 대표인 전상현 사장께서 인사말과 함께 시작하였습니다.

 

첫번째 세션은 오픈소스 MySQL을 이용한 데이터 이중화 방식 Replication Method 구조와 설계 그리고 오픈소스 클러스터링에 대한 필요성에 대해 발표가 있었고

 

Data기술사업부 윤이상 과장

두번째 세션은 Oracle Cloud OKE를 사용한 Analytics 서비스 기반의 디지털 이노베이션 플랫폼과 이를 활용한 Cost 절감효과에 대해 설명이 이어졌습니다.

 

Data기술사업부 홍윤기 과장

세번째 세션은 이번에 처음 시도하는 프로그램으로 "도형을 통해 알아보는 심리분석 기법"을 외부강사와 함께 세미나에 참여하신 모든분과 함께 했습니다. 자신의 심리 유형을 알아보는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 세션은 오라클 Java 정책에 관한 "Oracle Java SE Subscription" 설명이 있었고, 변동된 정책에 대해 많은 관심과 질문이 있었습니다.

 

오라클 장혁 상무

 

맺음말은 굿어스데이터(주) 영업총괄 박성용 상무께서 수고해 주셨습니다.

 

참석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굿어스데이터(주) 임직원 일동은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데이터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굿어스데이터(주)는 열정과 신뢰로 고객과 함께 할 것을 약속합니다.

굿어스데이터 화이팅!!!

 

 

#굿어스데이터 #GoodusData #Oracle #오라클 #고객초청세미나 #세미나

 

 

"People make a better world with Data"

[Written by GoodusData / 굿어스데이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